The Basic Principles Of 롤대리

Wiki Article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기사님 여러명 원하실 경우 최대한 금액 맞춰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 챔프폭,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

롤 대리는 롤스타팀의 기사님들이 고객님의 계정으로 플레이 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목표 티어 달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전에 요청 해주실 경우 보이스가 가능한 기사님으로 배정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뭐 물론 대리를 맡긴게 당당한 일은 아니지만, 골드~플레 구간에서 맡기는거는

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단점 듀오구하기 글을 볼 때 마다 다른 사이트의 새창이 띄워져서 열고 닫기가 번거로움, 소환사검색이나 듀오확인에서 오류가 종종 발생함, 실시간 글들은 보기만 가능하고 소통이 불가함

>> Putting up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verts on 롤듀오 bulletin 롤대리 boards 롤듀오 inside the app is strictly prohibited

롤 강의

Report this wiki page